LG전자, 집중 호우 지역에 피해 복구 지원 나서(서울=연합뉴스) LG전자는 장비를 갖춘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을 동원해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구의 제품 세척·수리·부품 교체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충남 예산군에 지원한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 모습. 2025.7.20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서울=연합뉴스) LG전자는 장비를 갖춘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을 동원해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구의 제품 세척·수리·부품 교체 등을 지원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충남 예산군에 지원한 수해 서비스 대응 차량 모습. 2025.7.20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LG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 주민을 돕기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20억원을 기탁했다고 오늘(22일) 밝혔습니다.
이 성금은 수해 지역의 빠른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LG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모포류, 의류, 생활용품 등 이재민에게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된 긴급 구호 키트를 전달할 계획입니다.
LG 관계자는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 지역 주민들이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피해 복구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LG 계열사도 침수 가전 수리, 생활필수품 및 무선 통신 서비스 지원 등 긴급 구호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지난 19일부터 충남 아산시와 예산군, 경남 산청 등 피해 지역에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가전제품 무상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말 갑작스러운 침수 피해를 겪은 경기도 지역에도 서비스 거점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LG생활건강은 이재민들을 위해 구호 식수용 생수와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등 생활필수품을 지원합니다.
또 LG유플러스는 피해 지역의 통신망 안정과 이재민 지원을 위해 이동기지국,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차량과 휴대전화 배터리 무료 충전 부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최지숙(js173@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