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뷰티 컬렉션[루이비통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루이비통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루이비통이 최초의 뷰티 컬렉션 '라 보떼 루이비통'을 출시한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오는 25일부터 각국에서 온라인으로 예약받으며, 29일에는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합니다.
컬렉션은 립스틱과 립밤, 아이섀도 등 모두 세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습니다.
'LV 루즈' 립스틱은 루이비통의 이니셜 LV가 의미하는 로마 숫자 55에서 착안해 모두 55가지 색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LV 밤' 립밤은 10가지 색으로 출시되고, 네 개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LV 옴브레'는 모두 8종으로 나옵니다.
컬렉션 제품 디자인은 독일의 산업 디자이너 콘스탄틴 그리치치가 총괄했습니다.
환경을 고려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고, 알루미늄과 황동 같은 소재를 활용해 리필이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데임 팻 맥그라스입니다.
루이비통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음 달 1일부터 도산 스토어에서 3층 규모의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고 뷰티 제품 전용 트렁크와 가죽 소품도 선보입니다.
루이비통은 뷰티 제품을 출시하고 레스토랑을 여는 등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습니다.
다음 달 1일에는 청담동에 레스토랑 '르 카페 루이비통'을 개점할 예정입니다.
루이비통은 유망 요리사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루이비통 컬리너리 커뮤니티'를 통해 파리와 뉴욕, 도쿄, 밀라노, 방콕 등에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주현(viva5@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