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숭용 SSG 감독, 3년 연장 계약(서울=연합뉴스) 이숭용(오른쪽) SSG 감독이 3일 최대 3년 연장 계약을 한 뒤, 김재섭 대표이사와 악수하고 있다. [SSG 랜더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이숭용(오른쪽) SSG 감독이 3일 최대 3년 연장 계약을 한 뒤, 김재섭 대표이사와 악수하고 있다. [SSG 랜더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이숭용 감독과 시즌 중 전격 재계약했습니다.
SSG는 오늘(3일) "이숭용 감독과 2026년부터 최대 3년, 총액 18억 원에 재계약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숭용 감독은 지난 2023년 11월부터 SSG 지휘봉을 잡았으며, 첫 시즌이었던 지난해 kt와 공동 5위를 기록한 뒤 5위 결정전에서 패해 가을야구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이번 시즌 SSG는 치열한 중위권 다툼을 벌이며 가을야구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치열한 순위 싸움 중에 재계약으로 힘을 받은 이숭용 감독은 "가을야구로 팬 여러분께 보답하겠다"면서 "계속해서 선수들의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SSG는 "이번 재계약은 구단의 리모델링 방향성을 일관되게 이어가기 위한 선제적 조치"라며 "조기 재계약을 통해 선수단이 안정된 가운데 경기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신현정(hyunspirit@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