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LG전자 제공.LG전자 제공.LG전자가 최근 미국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발표한 '올해 최고의 대용량 세탁기'에서 전 부문 1위를 석권했습니다.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LG전자는 드럼 세탁기·통돌이 세탁기·교반식 세탁기 등 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최고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LG전자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세탁기는 모든 평가 제품 중 가장 높은 점수(86점)를 받으며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이 제품에 대해 "모든 평가 제품 중 가장 큰 용량을 갖춘 제품으로,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뛰어난 세탁 성능을 갖췄다"고 평가했습니다.
통돌이 세탁기는 세탁 성능과 물·에너지 효율성, 진동 수준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교반식 세탁기 부문에서는 "장기적으로 비용 절감은 물론 환경에 대한 영향도 줄일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았습니다.
LG전자는 TV 부문에서도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컨슈머리포트는 화면 크기별 TV 평가에서 OLED TV가 출시되는 모든 부문에 대해 LG 올레드 TV에 최고점을 부여한 바 있습니다.
앞서 올해 초에는 컨슈머리포트가 발표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가전제품 브랜드'에서 총 8개 분야 가전을 모두 제조하는 종합가전회사로는 6년 연속 최고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주영(ju0@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