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모바일 앱에 추가된 '인천공항 미리보기' 메뉴대한항공 제공대한항공 제공대한항공은 모바일 앱에 인천국제공항 정보를 제공하는 '인천공항 미리보기' 메뉴를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인천공항 미리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들은 대한항공이 위치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중심으로 입·출국장 혼잡도를 시간대별로 확인하고, 장·단기 주차장 현황을 층별로 상세히 볼 수 있습니다.
또 공항 도착부터 항공편 탑승구까지의 예상 소요 시간을 구간별로 제공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지난달 재단장한 대한항공 라운지의 각 위치와 혼잡도를 미리 확인해 보다 여유롭게 공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으로 마중 나온 가족 등에게 도착 정보를 공유하는 '마중 요청' 서비스도 도입했습니다.
문자메시지(SMS), 메신저 앱 등으로 간편하게 예상 도착 시각 및 출구 등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한 기능입니다.
인천공항 미리보기 메뉴는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제공하는 공공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된다. 대한항공에서 예약한 항공권은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연동되며 다른 항공편도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조회가 가능하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 필요성에 맞춰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다미(smjung@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