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고주원 기획처장, 김지영 대외협력처장, 장지헌 총장,임진석 대표변호사, 안서연 변호사, 윤권수 산학협력단장(왼쪽부터) 고주원 기획처장, 김지영 대외협력처장, 장지헌 총장,
임진석 대표변호사, 안서연 변호사, 윤권수 산학협력단장
법무법인(유) 린(대표변호사 임진석)이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장지헌)와 예술 창작과 교육 혁신을 위한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합니다.
5일 법무법인(유) 린과 서울예술대학교는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향후 법률 자문·제도 개선·창작활동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예술교육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법률·제도적 지원 기반을 강화하고, 대학의 창의적 실험 정신을 제도적으로 뒷받침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임진석 법무법인(유) 린 대표변호사는 "서울예술대학교의 실험적 예술정신과 린의 법률 전문성이 만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예술계와 교육계의 다양한 법률적 요구에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장지헌 서울예술대학교 총장은 "예술대학의 교육과 창작활동은 늘 새로운 시도를 필요로 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예술가와 학생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자유롭게 창작하고 협력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준흠(humi@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