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방송활동 중단 선언 영상[백종원 유튜브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백종원 유튜브 채널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각종 논란과 관련해 사과하고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영상이 삭제된 가운데, 백 대표의 복귀 행보에 관심이 쏠립니다.
오늘(24일) 유튜브 채널 '백종원'에는 지난 5월 공개됐던 '방송 활동 중단' 영상이 사라진 상태입니다.
당시 영상에서 백 대표는 "지금부터 저는 현재 촬영 중인 프로그램을 제외하고는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도록 하겠다"며 "이젠 방송인이 아닌 기업인 백종원으로서 저의 모든 열정과 온 힘을 더본코리아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방송 활동 중단을 선언한 영상을 삭제한 것을 두고 본격적인 방송 복귀를 의미하는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옵니다.
앞서 지난 17일 백종원이 출연한 MBC '남극의 셰프'가 첫 방송을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4월 방송 예정이었으나 편성이 미뤄졌고, 더본코리아의 각종 논란 때문이라는 추측이 제기됐었습니다.
백 대표는 다음달 16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상장 이후 각종 논란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지난 1월 '빽햄 선물세트'의 품질 논란을 시작으로 농지법 위반, 원산지 표기 오류, 블랙리스트 등 의혹이 잇따라 불거졌고, 논란이 커지자 백 대표는 지난 5월 유튜브를 통해 "경영에 집중하기 위해 방송 활동을 중단한다"고 선언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한지이(hanji@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