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핀 마더구스 패드[더핑크퐁컴퍼니 제공][더핑크퐁컴퍼니 제공]더핑크퐁컴퍼니는 자사 애니메이션 '베베핀'을 활용한 제품인 '베베핀 마더구스 패드'가 아마존 재팬의 음악 완구 부문과 피아노 키보드 악기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0월 13일 일본에 출시된 베베핀 마더구스 패드는 영미권 인기곡 10곡과 다양한 사운드 효과가 탑재된 피아노 건반형 완구로, 멜로디·동요·자유 연주 3가지 놀이 모드로 영유아의 소근육 발달을 돕습니다.
이외에도 '베베핀 사운드북'과 '베베핀 영어카드버스'도 아마존 재팬 톱(TOP)10에 진입했습니다.
이번 성과를 두고 베베핀은 콘텐츠를 넘어 교육 완구 분야에서도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입증했다는 평가입니다.
주혜민 더핑크퐁컴퍼니 사업개발총괄이사(CBO) 겸 일본 법인장은 "이번 1위는 경쟁이 치열한 일본 캐릭터 시장에서 베베핀의 콘텐츠 경쟁력과 제품 완성도를 동시에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재미와 교육적 가치를 결합한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일본 법인 설립 후 도쿄 신주쿠 마루이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현지 최대 규모 키즈 페스티벌인 '아소비 마나비 페스타'에 참가하는 등 글로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한지이(hanji@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