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6차 전당대회 비전 발표하는 손범규 후보국민의힘 제6차 전당대회 비전 발표하는 손범규 후보(청주=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국민의힘 손범규 최고위원 후보가 22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청주오스코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6차 전당대회에서 비전 발표를 하고 있다. 2025.8.22 [공동취재]
hkmpoo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국민의힘 제6차 전당대회 비전 발표하는 손범규 후보
(청주=연합뉴스) 황광모 기자 = 국민의힘 손범규 최고위원 후보가 22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청주오스코에서 열린 국민의힘 제6차 전당대회에서 비전 발표를 하고 있다. 2025.8.22 [공동취재]
hkmpoo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국민의힘 손범규 대변인이 최근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되면서 당이 사표 수리 절차를 밟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국민의힘은 오늘(7일) 오후 언론 공지를 통해 손 대변인이 전날 사의를 표명했고 당 대표가 이를 즉각 수리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의힘 등에 따르면 인천 남동갑 당협위원장을 맡은 손 대변인은 인천 지역의 같은 당 소속 여성 구의원 A씨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지난달 고소당했습니다.
A씨는 2023년 2월 손 대변인이 인천의 한 주점에서 불필요한 신체적 접촉을 했다며 손 대변인을 경찰에 고소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동일한 사안에 대해 지난 9월 당 윤리위원회에도 손 대변인을 상대로 제소한 바 있습니다.
손 대변인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당 대변인직을 사임했다면서도 고소 내용은 사실무근이며 혐의에 대한 진실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국민의힘은 형사사건과 별개로 장동혁 대표의 지시에 따라 당무감사위원회에서 손 대변인의 피소 사안을 둘러싼 사실관계를 신속하게 조사할 예정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영빈(jyb21@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