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난 인도 메시 팬들(콜카타[인도]=로이터 연합뉴스) 13일(현지시간) 인도 콜카타 솔트레이크 경기장에서 리오넬 메시를 기다리던 인도 팬들이 메시가 인도 관중들에게 인사를 건넨 뒤 예정보다 일찍 경기장을 떠나자, 현장에 모인 관중들이 조직 측의 운영을 문제 삼으며 강하게 항의했다. 일부는 분노를 표출하며 좌석을 뜯어내 그라운드로 던지고, 물병을 투척했으며, 일부는 경기장 내부로 난입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경기장 시설물도 상당 부분 훼손됐다. 2025.12.14(콜카타[인도]=로이터 연합뉴스) 13일(현지시간) 인도 콜카타 솔트레이크 경기장에서 리오넬 메시를 기다리던 인도 팬들이 메시가 인도 관중들에게 인사를 건넨 뒤 예정보다 일찍 경기장을 떠나자, 현장에 모인 관중들이 조직 측의 운영을 문제 삼으며 강하게 항의했다. 일부는 분노를 표출하며 좌석을 뜯어내 그라운드로 던지고, 물병을 투척했으며, 일부는 경기장 내부로 난입하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경기장 시설물도 상당 부분 훼손됐다. 2025.12.14세계적인 축구스타 리오넬 메시가 인도 투어에 나선 가운데, 그를 제대로 보지 못한 일부 관중들이 격분, 경기장 시설을 파손하고 난입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메시는 인도 서벵골주 콜카타에 위치한 유바 바라티 크리랑간 스타디움에 방문했는데, 입장 직후 인도의 정치인과 축구인들이 그를 에워싸며 관중석의 대다수 팬들이 메시를 제대로 보지
못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티켓 가격이 최고 1만 8천루피, 우리돈 약 30만원선이었던 가운데 사람들에 둘러싸인 메시를 제대로 보지 못한 팬들은 경기장의 의자를 던지기 시작했고 급기야 경기장에 달려들었습니다.
결국 혼란이 계속되자 준비되어 있던 프로그램은 상당수 취소됐습니다.
이에 마마타 바네르지 서벵골주 주총리는 SNS를 통해 "오늘 스타디움에서 발생한 관리 부실에 깊이 충격을 받았다"며 "불미스러운 사태에 대해 메시는 물론, 모든 스포츠팬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백길현(white@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