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숙행 SNS 캡처상간 혐의로 피소된 가수 숙행이 MBN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현역가왕3'에 등장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현역가왕3'에서는 가수 강혜연이 대결 상대로 숙행을 지목해 경연을 펼쳤습니다.
숙행은 강혜연의 상대로 지목된 후 나란히 무대에 오르는 모습으로 화면에 나왔습니다.
숙행의 무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준비 과정과 무대를 마친 뒤 내려오는 모습은 담겼고, 제작진은 '본선 1차 숙행의 무대는 시청자 정서를 고려하여 고심 끝에 부득이 편집했음을 양해바랍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숙행은 지난달 상간녀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습니다. 두 자녀를 둔 40대 가정주부는 "남편이 유명 트로트 여가수 A씨와 외도하고 있어 소송을 냈다"고 폭로했습니다. 제보자는 "남편이 A씨와 동거 중이며, 아파트 CCTV 영상에는 두 사람이 포옹하거나 입맞춤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논란속에 숙행은 자신의 SNS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는 하차해 더는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겠다. 모든 사실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숙행의 하차 선언에 '현역가왕3'은 "앞으로 숙행 씨 단독 무대의 경우는 통편집하려고 한다"라면서도 "경연이다 보니 다른 출연자들과 얽힌 무대들이 있는 상황이라 그 부분은 타 출연자가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최소화해 편집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숙행은 2011년 싱글 앨범 '0순위'로 데뷔해 '가시리' '참참참' '여자라서' 등으로 활동했습니다.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최종 6위에 올랐고 MBN '현역가왕 3', JTBC '입만 살았네'에 출연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따끔(ouch@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