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기자간담회넷플릭스에서 비영어 쇼 부문 2년 연속 글로벌 톱10에서 정상을 차지한 요리 경연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 세번째 시즌 제작을 공식화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오늘(16일) 시즌3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을 알리며 시즌3 제작을 알렸습니다.
흑백요리사는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대한민국 최고 스타 셰프 '백수저'들의 요리 계급 전쟁을 콘셉트로 최근 두 번째 시즌이 마무리됐습니다.
지난 두 시즌이 요리사 개인의 대결이었다면 이번 시즌3는 식당의 대결을 그릴 예정입니다.
제작진은 요리 장르 무관, 각 식당을 대표하는 요리사 4인 1조로 지원이 가능하다고 참가자 모집 공지를 했습니다.
개인은 지원 불가능하며 한 업장 소속이 아닌 지인 혹은 임의로 구성된 팀도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흑백요리사'는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2년 연속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1위를 차지하며 전세계 우리 요리사들의 음식솜씨와 맛을 소개했습니다.
제작진은 "시즌2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전 세계 시청자분들 덕분에 시즌3를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시즌3는 또 새롭게 발전된 구성과 재미로 시청자 분들이 '흑백요리사'에 거는 기대에 충족하는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서형석(codealph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