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향하는 이정후(영종도=연합뉴스) 김성민 기자 =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가 21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출국하고 있다. 2026.1.21 ksm7976@yna.co.kr(영종도=연합뉴스) 김성민 기자 =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가 21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출국하고 있다. 2026.1.21 ksm7976@yna.co.kr미국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의 이정후가 미국 입국 과정에서 LA 공항에 구금됐다 풀려난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정후는 한국시간으로 어제 오후 LA 다저스의 김혜성과 함께 구단의 스프링캠프 참가를 위해 미국으로 향했는데 이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겁니다.
미국 지역지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에 따르면 이정후는 LA 도착 직후 입국 심사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해 공항에 구금되는 해프닝이 발생했습
니다.
이정후의 에이전트 스콧 보라스는 "단순한 서류상 문제"라고 밝혔고 다행히 오래 걸리지 않아 풀려난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정후의 구금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샌프란시스코를 지역구로 둔 전 연방 하원의장 낸시 펠로시 의원측은 "샌프란시스코 구단과 의회, 연방 정부 관계 기관과 협력해 상황 해결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백길현(white@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