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크림 정품 가품 비교[동국제약 캡처][동국제약 캡처]동국제약이 자사 화장품 가품이 온라인에서 유통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29일 동국제약은 마데카크림과 멜라캡처앰플, 스타톡세럼 등 주요 제품의 가품 구매 피해 사례가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제약사는 이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제휴처 외 판매 경로를 통해 유통되는 제품은 정품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며 "각별히 주의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또한 "가품은 A/S와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용기 구조와 펌프 마감, 제조 번호 표기, 용기 재질과 광택 등 정품과 가품의 외관 차이를 비교한 사진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마데카크림은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8,500만 개에 달하는 대표 상품입니다.
버박 반려동물 치약[쿠팡 캡처][쿠팡 캡처]최근 온라인상에서는 유명 제품을 흉내 낸 '가짜 제품 판매'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치약 브랜드 '버박코리아'도 일부 온라인 판매 제품이 공식 수입 허가를 받지 않은 비공식 경로 제품이라고 밝혔습니다.
가품 치약을 사용한 반려동물들이 구토하거나 침을 흘리는 등 이상 증상을 보였다는 피해 사례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버박코리아는 지나치게 저렴하거나 제품 정보가 불분명한 판매 페이지에서의 구매를 피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나현(hyeonie@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