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최대 50% 할인…구매 인증 경품 증정 등 이벤트 풍성 -

2027 충청유니버시아드대회 공식 굿즈 출시[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7 충청 유니버시아드대회 조직위원회(조직위)는 오늘(5일) 대회 공식 상품 온라인숍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굿즈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온라인숍은 조직위가 지난해 11월 충청권 개최도시 순회 팝업 이벤트 이후 대회 굿즈 상시 판매를 위해 마련된 스토어로, 공식 상품화권 사업자인 놀유니버스의 스포츠 굿즈 플랫폼 '놀MD숍'에 입점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대회 공식 라이선스 상품은 마스코트 인형과 의류, 문구류, 키링, 잡화류 등 대회 상징물을 활용한 18종이며, 올해 말까지 100여종의 굿즈가 온라인숍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조직위와 놀유니버스는 온라인숍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지난해 팝업 이벤트 당시 인기를 얻었던 의류 등 일부 품목을 별도 공지 시까지 최대 50% 할인하고, 인스타그램 구매 인증 이벤트는 오는 3월 5일까지 한 달간 펼쳐집니다.

할인가격은 온라인숍 회원 가입 후 적용됩니다.

이창섭 조직위 부위원장은 "공식 굿즈 온라인숍은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팬과 대회를 연결하는 중요한 소통의 장"이라며 "다양한 상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통해 스포츠팬들이 대회를 더 가깝게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027 충청유니버시아드대회는 내년 8월 1일부터 12일까지 대전·세종·충북·충남 4개 시도에서 세계 150여개국 1만5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은파(sw21@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