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아레나] 아르헨티나, 미국에 4-0승…메시 1골ㆍ2도움 外

스포츠 소식입니다.

▶ 아르헨티나, 미국 꺾고 코파 결승 진출…메시 1골·2도움

'축구천재' 리오넬 메시가 이끄는 아르헨티나가 미국을 물리치고 남미축구선수권, 코파 아메리카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벌어진 미국과의 대회 준결승에서 1골을 넣고, 도움 2개를 기록한 메시를 앞세워 4대0으로 승리했습니다.

메시는 아르헨티나 국가대표로 55번째 골을 기록해 가브리엘 바티스투타가 갖고 있던 역대 아르헨티나 A매치 최다골 기록을 1골 넘어섰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콜롬비아와 칠레의 준결승 승자와 대회 우승을 다툽니다.

▶ 올림픽 축구대표팀 최종 명단 27일 발표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 출전할 우리나라 남자 축구대표팀 명단이 오는 27일 공개됩니다.

신태용 올림픽 축구대표팀 감독은 오는 27일 와일드카드 3명을 포함한 18명의 명단을 발표합니다.

막판까지 명단을 저울질하고 있는 신태용 감독은 와일드카드로 토트넘의 손흥민, 광저우 푸리의 장현수가 낙점된 가운데 나머지 한 명은 포르투의 공격수 석현준이 물망에 오르고 있습니다.

▶ 김연아, 평창올림픽 화보 촬영…조세현 재능기부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들이 조세현 사진작가의 재능 기부로 화보를 찍었습니다.

화보 촬영에는 김연아와 이규혁 등 은퇴한 스타들을 비롯해 봅슬레이 원윤종·서영우, 스켈레톤 윤성빈등 현역 선수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번에 촬영된 화보는 패션잡지 마리끌레르 7월호에 실릴 예정입니다.

▶ 김현수, 1안타 1타점…이대호 대타 안타

볼티모어의 김현수가 안타와 볼넷 하나씩을 기록하며 멀티 출루했습니다.

김현수는 샌디에이고와의 홈경기에 2번 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1대 1로 맞선 3회 2사 3루 상황에서 적시타를 터트리며 역전 타점을 만들었습니다.

9회에도 볼넷을 고른 김현수의 타율은 3할3푼3리로 조금 떨어졌고 팀 역시 7대 10으로 패했습니다.

시애틀의 이대호는 디트로이트와의 경기에 대타로 나와 1타수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텍사스의 추신수, 미네소타의 박병호는 선발로 출전했지만 무안타 침묵을 지켰습니다.

▶ 이신바예바 "러시아 국기 달고 리우올림픽 출전"

여자장대높이뛰기 스타 옐레나 이신바예바가 오륜기가 아닌 러시아 국기를 달고 리우 올림픽에 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신바예바는 국제올림픽위원회가 러시아 육상 선수 중 금지약물을 사용하지 않은 사실을 입증하면 리우올림픽에 참가할 수 있도록 결정한 것을 환영했습니다.

이신바예바는 "어제까지 절망적이었지만 큰 희망을 얻었으며, 러시아 국기를 달고 리우에 간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