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선택 4·15] 내일의 총선 일정

정치

연합뉴스TV [선택 4·15] 내일의 총선 일정
  • 송고시간 2020-04-02 21:36:43
[선택 4·15] 내일의 총선 일정

4.15 총선의 주요일정을 소개해드리는 '내일의 총선 일정'입니다.

주요 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 14:00 이낙연, 강원도서 기자간담회·시장방문 등 지원유세 (강원도 춘천시)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은 강원도 지원 유세에 나섭니다.

이 위원장은 강원도당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진 뒤, 인근 시장을 찾아 민심을 듣고 후보 지원에 나섭니다.

▶ 10:00 김종인, 인천 선대위 회의…릴레이 지원 유세 (인천광역시)

미래통합당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인천으로 갑니다.

김 위원장은 인천지역 선대위와 회의 뒤, 남동구를 시작으로 연수구, 미추홀구, 부평구 등지에서 지원 유세를 벌입니다.

▶ 15:00 손학규, 토론회 참석…총선 전략·전망 주목 (서울 목동 방송회관)

민생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은 방송기자클럽이 주최하는 토론회에 참석합니다.

손 위원장은 거대 양당 쏠림 현상이 어느 때보다 뚜렷한 이번 총선에서 민생당을 살리기 위한 전략과 주요 현안에 대한 견해를 내놓을 예정입니다.

▶ 11:30 심상정, 제주 유세…코로나19 관련 타운홀미팅도 (제주시 노형동)

정의당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은 제주도 지원유세에 나섭니다.

심 위원장은 제주 지역 후보들의 선거캠프를 찾아 격려하고, 지지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주제로 타운홀미팅 형식의 토론회를 갖습니다.

▶ 10:00 안철수, 사흘째 국토종주…화개장터서 메시지 발표 (전남 광양)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국토 종주 마라톤을 이어갑니다.

전남 광양을 출발하는 안 대표는 정오 무렵 화개장터에 도착해 동서화합과 코로나19 대책 마련을 촉구하는 메시지를 낼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