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6년만에 돌아온 신형 스포티지…내·외장 디자인 공개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6년만에 돌아온 신형 스포티지…내·외장 디자인 공개 外
  • 송고시간 2021-06-08 17:43:34
[비즈&] 6년만에 돌아온 신형 스포티지…내·외장 디자인 공개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6년만에 돌아온 신형 스포티지…내·외장 디자인 공개

기아가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형 스포티지의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기아는 "진보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실내 공간으로 한 차원 높은 수준의 SUV로 완성했다"며 "앞으로도 도전적이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기아 고객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1건당 1집씩'…배달의민족도 오늘부터 단건 배달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배달원 1명이 주문 1건을 처리하는 '단건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단건 배달은 라이더 1명이 여러 주문을 묶어 한꺼번에 배달하는 것보다 음식을 더 빨리 받을 수 있는 만큼, 고객 편의성이 더 높아질 것으로 우아한형제들은 내다봤습니다.

▶ 한국관광공사, 비대면 안심관광지 25곳 추천

한국관광공사는 무더운 여름을 안전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여름 비대면 안심관광지 25곳을 선정했습니다.

서울 마포 메타세쿼이아 숲길과 경기 고양 장항습지, 인천 옹진 굴업도, 강원 횡성 국립청태산자연휴양림과 충북 괴산 갈론구곡, 경북 울진 나곡해수욕장 등이 안심관광지로 추천됐습니다.

▶ 아시아나, 여객기로 화물 실어 200억원 추가 매출

아시아나항공이 올해 1분기, 여객기 A350 4대를 화물 임시편으로 개조해 200억원 이상의 추가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1분기 동안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한 6,105억원의 화물 매출을 달성했다며 화물 수송 역량 강화를 실적 개선으로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LG전자 "아우디 사면 휘센 에어컨 할인"

LG전자는 다음 달 말까지 아우디 차량을 구입한 고객에게 LG 휘센 타워 에어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특별 할인권과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할인권을 지급합니다.

LG전자는 "프리미엄 고객 마케팅을 계속해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연합뉴스 TV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채널 23 연합뉴스TV
페이스북
연합뉴스TV
유튜브
연합뉴스TV
네이버
연합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