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NS핫피플] BTS-콜드플레이 '마이 유니버스' 빌보드 상위권 外

사회

연합뉴스TV [SNS핫피플] BTS-콜드플레이 '마이 유니버스' 빌보드 상위권 外
  • 송고시간 2021-10-26 19:50:43
[SNS핫피플] BTS-콜드플레이 '마이 유니버스' 빌보드 상위권 外

SNS핫피플입니다.

▶ BTS-콜드플레이 '마이 유니버스' 빌보드 상위권

첫 번째 핫피플은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입니다.

이들이 협업한 '마이 유니버스'가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25일 빌보드가 공개한 차트에 따르면 '마이 유니버스'는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전주보다 2계단 오른 7위를 기록했는데요.

글로벌 차트는 세계적 인기곡 흐름을 집계하기 위해 작년 9월 신설된 차트로 '마이 유니버스'는 미국을 제외한 '빌보드 글로벌' 차트에서도 전주 대비 4계단 오른 4위 집계됐습니다.

▶ 여론 반대 무릅쓰고 결혼한 일본 마코 공주

두 번째 핫피플은 여론의 반대를 무릅쓰고 왕족으로서 전례 없는 방식의 결혼을 한 나루히토 일왕의 조카, 마코 공주입니다.

마코 공주가 일본 국제기독교대학 동기인 고무로 게이와 혼인 신고를 했는데요.

왕실 사무를 담당하는 궁내청을 통해 혼인 신고서를 관할 지방체에 제출했고, 신고서는 수리됐다고 일본 교도통신이 전했습니다.

왕실 결혼식으론 이례적으로 공식 축하 행사도 없이 서류 절차만으로 혼인 의식이 완료된 건데요.

두 사람의 결혼과 관련해 일본 국민의 90% 이상이 축복할 마음이 없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보도된 바 있습니다.

마코 공주는 반대 여론을 의식해 왕실이 전달하려던 정착금 15억 원가량을 받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결혼식도 정착금도 포기한 마코 공주, 미국에서 신혼생활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SNS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