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탑승자 8명 부상"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탑승자 8명 부상" 外
  • 송고시간 2021-11-29 08:37:25
[핫클릭]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탑승자 8명 부상" 外

▶ 경남 통영 욕지도 모노레일 탈선…"탑승자 8명 부상"

경남 통영 욕지도에서 모노레일이 탈선해 탑승자 여러 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남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어제(28일) 오후 2시쯤 경남 통영시 욕지면 당항리 '욕지섬 모노레일 승강장'에서 모노레일이 탈선해 50대 A씨 등 8명이 다쳤습니다.

부상자 대부분은 다리 등에 골절상을 당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남도소방본부는 소방헬기 여러 대를 투입해 부상자를 부산권역외상센터 등에 옮겼다고 밝혔습니다.

소방 당국은 모노레일이 승강장 진입 중 탈선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대구 고교 야구부서 선배가 야구 방망이로 후배 폭행

대구의 한 고교 야구부에서 선배가 후배를 야구방망이로 폭행했다가 전학 조치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대구시교육청에 따르면 올해 1학기 모 고교 야구부에서 2학년 A군이 1학년 B군의 엉덩이를 야구방망이로 때리는 등 상습적으로 괴롭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사실은 지난 9월 학교폭력 신고가 접수되면서 드러났으며, 이후 학교 측은 조사를 벌여 1학년 야구부 6명이 폭력 피해를 본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학교 측은 피해 학생 6명의 동의를 받아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회를 열지 않고, 가해자인 A군을 다른 지역으로 전학시키는 것으로 사건을 자체 종결했습니다.

대구시교육청은 조치가 적절했는지 감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