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의도펀치] 민주당 전재수·국민의힘 박성중 한판 토론

정치

연합뉴스TV [여의도펀치] 민주당 전재수·국민의힘 박성중 한판 토론
  • 송고시간 2022-01-19 17:04:18
[여의도펀치] 민주당 전재수·국민의힘 박성중 한판 토론

■ 방송 : <여의도펀치>

■ 진행 : 정호윤 앵커

■ 출연 :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 박성중 국민의힘 의원

여야 의원들의 뜨거운 정치토론, 여의도펀치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전재수 의원, 국민의힘 박성중 의원과 치열한 토론 기대해보겠습니다.

<질문 1> 지난 주말 공개된 윤석열 후보 배우자 김건희 씨의 '7시간 통화 녹취' 여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무속 논란과 미투 인식 논란까지 일고 있는 이 상황, 두 분께선 어떻게 보고 계십니까?

<질문 2> 미투 논란에 대해서는 이수정 교수와 신지예 전 국민의힘 새시대준비위 부위원장도 우려를 표했는데요. 이준석 대표는 김건희 씨의 통화가 사적 대화였으므로 김지은 씨에 대한 2차 가해는 아니라는 입장인데요?

<질문 3> 오늘 김건희 씨의 통화 내용에 대한 유튜브 공개 가처분 신청 심의가 열립니다. 만약 지난번처럼 일정 수준 공개가 가능하다는 판단이 난다면 그 여파는 어느 정도로 번질까요?

<질문 4> 어제는 '굿바이 이재명'의 저자인 장영하 변호사가 이재명 후보에 대한 160분 분량의 녹취록을 공개했는데요, 이재명 후보는 즉각 "물의를 일으킨 점을 다시 사과한다"며 고개를 숙였습니다. 대선 관련 내용이 담긴 김건희 씨의 녹취와는 조금은 결이 다른 것 아니냐는 지적도 있는데요, 민심 영향은 어느 정도라고 보십니까?

<질문 4-1> 국민의힘이 전면에 나선 것은 아니지만 장영하 변호사의 기자회견에는 국민의힘 선대본부 산하 클린선거전략본부의 직간접적 지원이 있었다고 하던데요, 이 부분은 어떻게 보십니까?

<질문 5> 연일 자극적인 이슈들이 부각되면서 정작 후보들의 행보나 주요 정책이 모두 묻힌다는 비판도 많습니다. 오히려 장외 네거티브 공방이 더 치열해지는 상황은 어떻게 보십니까?

#이재명 #윤석열 #김건희_전화통화 #장영하_녹취록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