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진성준 vs '윤석열 캠프' 박형수

정치

연합뉴스TV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진성준 vs '윤석열 캠프' 박형수
  • 송고시간 2022-01-19 20:10:28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진성준 vs '윤석열 캠프' 박형수

■ 방송 : 2022년 1월 19일 <캠프 vs 캠프>

■ 진행 : 성승환, 강다은 앵커

■ 출연 : 진성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선대위 을지로위원회 위원장, 박형수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선대위 네거티브검증단 부단장

정치 대담, 캠프대캠프 시작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을지로위원회 진성준 위원장, 국민의힘 선대위 박형수 네거티브 부단장 함께하겠습니다.

<질문 1> 민주당이 윤석열 후보를 공무상 기밀누설 협의로 고발했는데요. 정확히 어떤 내용입니까?

<질문 2> 이에 대해 어떤 입장이십니까? 어떻게 대응할 계획이신지요?

<질문 3> 7시간 통화 녹취 여파가 무속 논란과 미투 인식 논란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는 지금 상황, 두 분께선 어떻게 보십니까?

<질문 4> 국민의힘 '이재명 비리 국민검증특위원'인 장영하 변호사가 오늘 이재명 후보의 목소리가 담긴 6분짜리 통화 녹음 파일을 추가 공개했어요?

<질문 5> 추가 공개된 녹음 파일, 어떻게 보십니까? 여기에 대해 어떻게 대응할 계획이신지요?

<질문 6> 이재명 후보는 욕설 녹취와 관련해 "한 개인으로서 견디기 어려운 상황에서 벌어진 일"이라면서 "다시는 그런 일이 없을 것"이라고 거듭 사과했는데요. 어떻게 보세요?

<질문 7> 대선을 49일 앞두고 여야 간 네거티브 난타전이 격화하고 있는데요. 후보자와 가족 관련 논란이 불거지면서 일부에선 경쟁력을 보여줘야 할 시기에 오히려 정치 혐오를 부추긴다, 이런 지적도 있는데 어떻게 보십니까?

<질문 8> 설 연휴 직후에 '윤석열차'가 지방 도시들을 순회한다고요?

<질문 9> '윤석열차' 어떻게 보셨어요?

<질문 10> AI 윤석열이 전 당원에게 1대1 명절 인사를 보내고 호남 지역에는 직접 손편지를 보낸다고요?

<질문 11> AI 윤석열의 설 인사와 윤 후보의 손편지가 6070 표심과 호남 표심 공략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세요?

<질문 12> 이재명 후보가 유승민 전 의원의 공약인 사회서비스 일자리 100만 명 창출 수용하겠다고 밝혔죠. 국민의힘 경선 후보였던 유 전 의원의 공약을 수용한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질문 13> 이재명 선대위 측에서는 "이름표가 중요한 게 아니다. 실용 가능한 정책이라면 모두 검토 대상"이라고 했는데요. 어떻게 보십니까?

<질문 14> 이재명 후보가 발표한 '신경제 비전' 역시 이낙연 전 대표의 신복지·신경제를 참고한 건가요? 실제 중도층 공략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십니까?

<질문 15> 이재명 후보가 여야 인사들의 대표 정책들을 빌려와서 공약화하는 행보, 어떻게 보세요?

<질문 16> 양자 토론 날짜에 대해서는 어떻게 조율이 되고 있나요?

#이재명 #윤석열 #김건희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