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M-PM] '광주 붕괴사고'…24시간 수색 체계로 전환 外

사회

연합뉴스TV [AM-PM] '광주 붕괴사고'…24시간 수색 체계로 전환 外
  • 송고시간 2022-01-24 07:12:52
[AM-PM] '광주 붕괴사고'…24시간 수색 체계로 전환 外

오늘(24일)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 '광주 붕괴사고'…24시간 수색 체계로 전환

광주 화정동 신축 아파트 붕괴사고 현장에서 남은 실종자들을 찾는 수색 작업이 오늘(24일)부터 24시간 체계로 전환됩니다.

오늘(24일) 오전 수색 재개 시점부터 24시간 체계가 가동되며, 전국 소방력 동원령에 따라 합류한 전문 구조대원 14명이 우선 투입됩니다.

▶ "이상반응으로 입원했다면"…방역패스 예외 확대

오늘(24일)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생긴 이상반응이 인과성 근거가 불충분하거나, 이상반응으로 입원한 경우에도 방역 패스 예외 대상이 됩니다.

예외 확인서는 보건소에서 받을 수 있고 입원치료자의 경우 진단서와 입원확인서를 보건소에 내면 전산상에 등록됩니다.

▶ '오스템'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 여부 결정

한국거래소가 오늘(24일) 오스템임플란트가 상장 적격성 실질 심사 대상에 해당하는지 결정합니다.

다만 거래소에서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심사 대상 여부 결정 시기를 15일 뒤로 미룰 수도 있습니다.

▶ 이재명 '매타버스' 경기도순회 2일차…용인 등 방문

다음은 여야 대선 후보 일정입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매주 타는 버스, 일명 매타버스를 타고 경기도 순회 2일차 일정을 소화합니다.

오늘(24일)부터는 용인, 성남, 의정부, 고양 등에 방문할 예정이며 어제에 이어 경기 지역 공약을 발표할 계획입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오늘(24일) 여의도 당사에서 외교·안보 글로벌 비전을 발표합니다.

이번 발표는 " '자유·평화·번영에 기여하는 글로벌 중추 국가'를 주제로 진행되며 안보 관련 공약들도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주목할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