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M-PM] '양자 TV토론' 방송금지 여부 오늘 결론 外

사회

연합뉴스TV [AM-PM] '양자 TV토론' 방송금지 여부 오늘 결론 外
  • 송고시간 2022-01-26 07:15:27
[AM-PM] '양자 TV토론' 방송금지 여부 오늘 결론 外

오늘(26일)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양자TV토론 방송금지 여부 촉각…법원 오늘 결론 (서울서부지법)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대선 후보 간의 설 연휴 양자 TV 토론 여부가 오늘 결론 납니다.

앞서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양자 토론을 추진하는 지상파 3사를 상대로 서울서부지법에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습니다.

▶ 코로나 재택치료 기간 7일로 단축…미접종자는 10일

오늘부터 코로나19 재택치료자의 격리기간이 현행 10일에서 7일로 줄어듭니다.

지자체와 의료기관의 판단이 있다면 오늘 이전에 재택치료를 시작한 환자에게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방접종을 완료하지 않았다면 10일 격리해야 합니다.

▶ 10:00 유은혜, 정은경 질병청장과 새 학기 방역지침 논의 (정부세종청사)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오늘 정은경 질병관리청장과 영상회의를 갖고, 새 학기 방역지침을 논의합니다.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따른 유치원, 초중고와 대학교 학사 운영 방안, 새 학기 학교 방역지침 주요 개정사항이 논의될 예정입니다.

▶ 10:30 이재명, 경기도 공략 나흘째…노동 공약 발표 (고양·광명·부천·파주·양주)

다음은 대선 후보 주요 일정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는 오늘도 경기도 순회 일정을 이어갑니다.

경기 고양시 화정역 문화광장에서 유권자들을 만난 뒤 광명, 부천, 파주, 양주도 차례로 방문합니다.

▶ 14:00 윤석열 '필승 결의대회'…소속 의원·당협위원장 참석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는 오늘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당 소속 국회의원과 원외 당협위원장들이 모두 참석하는 '필승 결의 대회'를 엽니다.

선대본부 출범 후 처음으로 갖는 이번 자리에서 윤 후보와 국민의힘은 대선 승리 의지를 다질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TV토론 #양자토론 #재택치료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