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맹정섭 vs '윤석열 캠프' 김경진

정치

연합뉴스TV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맹정섭 vs '윤석열 캠프' 김경진
  • 송고시간 2022-01-28 20:04:35
[뉴스프라임] '이재명 캠프' 맹정섭 vs '윤석열 캠프' 김경진

■ 방송 : 2022년 1월 28일 (금) <캠프 vs 캠프>

■ 진행 : 성승환, 강다은 앵커

■ 출연 : 맹정섭 더불어민주당 정책위부의장, 김경진 국민의힘 선대본부 상임공보특보단장

정치대담, 캠프 대 캠프 시작하겠습니다.

맹정섭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 정무특보 김경진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선대본부 상임공보특보단장 함께 하겠습니다.

<질문 1> 오늘도 양자냐 다자냐를 놓고 줄다리기가 이어졌는데, 31일 양자 토론, 다음 달 3일 4자 토론으로 윤곽이 잡힌 것 같기는 한데, 국민의당에서는 3일 4자 토론이 합의된 게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질문 2> 양자토론을 먼저 해야 한다는 주장이 받아들여진 건데, 양자토론 먼저를 고집한 이유가 뭡니까?

<질문 3> 이제 더 이상 추가 조건을 달거나 번복은 없는 겁니까?

<질문 4> 윤석열 후보가 "이재명 후보와 여러 차례 양자토론을 했으면 좋겠다" "이 후보에게 묻고 싶은 게 많다"고 했는데? 어떤 내용입니까?

<질문 5> 양자 토론에 임하는 전략, 다자 토론에 임하는 전략이 다를 것 같은데, 당내에서는 어떤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까?

<질문 6> 이재명 후보가 어제 광주를 찾아서 "박정희 정권이 경상도는 집중 투자하고 전라도는 일부 소외시켰다"고 발언했는데요. 어떤 의미입니까?

<질문 7> 이재명 후보의 발언, 어떻게 보셨습니까? 이준석 대표는 "지역갈등을 조장한다"고 비판했어요?

<질문 8> 내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지금처럼 초박빙 판세 속에서는 설 민심이 최대 변수가 될 텐데, 두 후보, 이번 설 연휴 어떤 일정을 소화합니까?

#이재명 #윤석열 #양자토론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