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현장연결] 정진석 "국민·당원께 송구…심기일전해 국민위해 봉사"

정치

연합뉴스TV [현장연결] 정진석 "국민·당원께 송구…심기일전해 국민위해 봉사"
  • 송고시간 2022-10-06 15:44:04
[현장연결] 정진석 "국민·당원께 송구…심기일전해 국민위해 봉사"

[정진석 /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법원의 현명한 판단에 감사드립니다. 당내 분란으로 인해서 오랫동안 국민 여러분과 당원 동지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렸습니다.

이제는 집권 여당의 지도체제를 안정적으로 확립해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튼실하게 뒷받침하기 위해 만전을 기해 나가겠습니다. 심기일전해서 하나된 팀으로 앞으로 전진하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최선의 헌신으로 봉사할 것을 다짐드리겠습니다.

[기자]

이 전 대표가 사실 앞으로 이어갈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을 것 같긴 한데. 당 차원에서 이런 추가 법적 대응이라든지 이런 부분에 대해서 앞으로도.

[정진석 /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글쎄요, 뭐 추가로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에 대해서는 좀 더 지켜보고요. 그때 가서.

일단 여러 가지 당내 지도체제 혼란이 정리가 됐기 때문에 이런 안정적인 지도체제를 구축하고 확립해서 집권 여당으로서의 책무를 수행하는 데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 그것은 말씀드린 대로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든든하게 뒷받침하는 여당의 책임을 다하겠다라는 말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국민 여러분들께서, 당원 동지 여러분들께서 많은 걱정과 염려를 해 주셨습니다.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또 저희 국민의힘을 지지하고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어린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거듭 다짐드리지만 이제 하나된 힘으로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심기일전해서 우리의 맡은 소명을 다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정진석 #심기일전 #헌신봉사 #국민의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