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왼발의 달인' 하석주 감독이 바라본 벤투호

스포츠

연합뉴스TV '왼발의 달인' 하석주 감독이 바라본 벤투호
  • 송고시간 2022-12-02 19:54:55
'왼발의 달인' 하석주 감독이 바라본 벤투호

<전화연결 : 하석주 아주대학교 축구부 감독>

이번엔 전 한국 축구 국가대표였던 '왼발의 달인', 하석주 아주대학교 축구부 감독 전화 연결로 만나보겠습니다.

<질문 1> 앞서 우루과이전과 가나전을 지켜보셨을 텐데, 우리 선수들의 경기 어떻게 보셨습니까.

<질문 2> 벤투 감독은 부상에서 회복 중인 김민재와 황희찬 선수에 대해 출전이 불확실하다고 밝혔는데요. 선발 라인업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질문 3> 포르투갈에는 호날두, 페르난데스, 실바 등 많은 스타 선수들이 있는데 오늘 경기에 출전할까요?

<질문 4> 포르투갈이 우승을 노리는 강팀인 만큼 필승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앞선 경기들을 봤을 때 보완해야 할 점이 있다면요?

<질문 5> 벤투 감독이 가나와 2차전에서 레드카드를 받아 벤치에 앉을 수 없게 됐는데요. 감독의 지시 없이 경기를 뛰는 선수의 입장도, 또 경기를 바라만 봐야 하는 감독의 입장도 모두 이해할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선수들 경기력에 영향은 없겠습니까?

<질문 6> 최근 한 경기에서 무려 10명을 퇴장시켜 화제가 됐던 심판이 포르투갈전 주심을 맡게 됐습니다. 거친 플레이를 자주 하는 포르투갈에 더 불리하게 작용할까요?

<질문 7> 포르투갈이 강팀이라고 하지만 2002년 월드컵에서 이미 승리한 적이 있지 않습니까. 월드컵 신화, 재연 가능할까요?

<질문 8> 16강 진출을 위해 반드시 포르투갈전에서 승리한 뒤 가나와 우루과이의 경기 결과도 지켜봐야 하는데요. 가나와 우루과이 경기 결과는 어떻게 예상하십니까?

<질문 9> 마지막으로 16강 진출을 결정 지을 경기를 앞둔 선수들에게 한 말씀 해주신다면요?

#카타르월드컵 #벤투호 #포르투갈전 #김민재 #황희찬 #손흥민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