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28일)은 어떤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대한항공, 5∼6월 제주행 마일리지 특별기 띄운다

대한항공이 5월과 6월, 봄맞이 여행 시즌을 맞아 제주 노선에 40편의 마일리지 특별기를 띄웁니다.

5월 2일과 5일에는 부산발 제주 노선, 6월 1일부터 8일까지는 김포와 부산발 제주 노선에 마일리지로 우선 발권할 수 있는 특별기가 운영됩니다.

▶ 농심,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신라면 분식' 1호점

농심은 세계적인 관광 명소인 페루 마추픽추 인근에 농심 라면 체험공간 '신라면 분식' 1호점을 열었습니다.

농심은 "스위스 융프라우와 칠레 푼타 아레나스의 신라면 체험 명소처럼 '신라면 분식'이 지구촌 랜드마크를 더욱 다양하게 즐기는 핫플레이스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우리금융 '나눔의 샷'…발달장애 미술가 작품 전시(영상 인제스트)

우리금융그룹이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파주에서 열린 '2025 우리금융챔피언십' 골프대회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우리금융그룹은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돕는 '굿윌스토어'와 '굿윌기부함' 등을 설치하고, 발달장애 미술가 육성 프로그램 '우리시각' 출신 작가의 작품도 전시했습니다.

▶ 현대건설, 국내 첫 '미래형 건강주택 실증연구시설' 구축

현대건설은 첨단 헬스케어 기술이 적용된 미래형 건강주택 실증연구시설을 국내 최초로 용인 기술연구원 내에 구축했습니다.

현대건설은 이 시설에서 원격진료를 포함한 '메디컬 케어', 인공지능 진단과 코칭이 제공되는 '운동 케어' 등 다양한 헬스케어 설루션을 개발 검증할 계획입니다.

▶ 비티진, '혈압 조절 기능성' 식약처 개별인정형 인정

사포닌 전문기업 비티진은 자사의 홍삼 관련 분말이 식약처에서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개별인정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비티진은 홍삼 특이 사포닌의 효능에 대한 연구 결과가 국내 처음으로 식약처 인정을 받은 사례라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다미(smjung@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