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종합 만족도 1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는 '넷플릭스'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오늘(14일) OTT 5개사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하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넷플릭스’가 3.75점으로 가장 높았고, ‘티빙’이 3.66점, ‘쿠팡플레이‘가 3.64점 순이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콘텐츠 품질‘에서, 쿠팡플레이는 이용 요금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소비자들은 OTT를 선택할 때 '콘텐츠의 다양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용 요금의 적절성’과 ‘오리지널 콘텐츠의 만족성’이 뒤를 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도헌(dohoney@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