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미, 라디오 방송 중 둘째 임신 깜짝 발표

코미디언 안영미가 라디오 생방송 중 둘째 임신 소식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안영미는 어제(2일)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를 통해 "둘째를 임신했다"라며 "청취자들이 지난주에 '임신한 느낌이 든다'라고 했는데 맞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노산이라서 하루하루 외줄타기하듯 불안하다"라며 "이 정도면 안정기이지 않을까"해서 깜짝 발표한다고 덧붙였습니다.

2020년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한 안영미는 2023년 첫째 아들을 낳아 육아와 방송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 남창희, 깜짝 발표…비연예인과 22일 결혼

방송인 남창희가 라디오를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남창희는 어제(2일)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오는 22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남창희는 "그동안 조용한 관심 속에 잘 만나오던 그분과 결실을 맺게 됐다"라며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이 돼 성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남창희는 2024년 7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했고, 지난해 10월 유튜브 '핑계고'에서 결혼 계획을 밝혔습니다.

▶ BTS '아리랑' 광화문 공연…3월 21일 저녁

방탄소년단이 오는 3월 21일 저녁 8시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컴백 무대 'BTS 컴백 라이브 아리랑'을 엽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이번 공연은 신곡 발매를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팀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을 한국을 상징하는 공간에서 진행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광화문 광장에서 가수가 단독 공연을 하는 것은 사상 처음입니다.

특히 이날 공연은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를 통해 190여개 국가에 생중계됩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은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 발매됩니다.

▶ 그래미 수상 케데헌 '골든' 빌보드 핫100 4위

그래미 어워즈에서 K팝 최초로 트로피를 거머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제곡 '골든'이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 '핫100'에서 장기 집권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어제(2일) 빌보드 차트 예고기사에 따르면 '골든'은 지난 주 순위와 같은 4위를 차지했습니다.

앞서 '골든'은 해당 차트에서 통산 8주 1위를 기록한 가운데 핫100 차트에 32주째 머물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보나(bonaman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