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로 서울 전역 물든다…'더 시티 아리랑' 진행

방탄소년단이 다음 달 20일 컴백을 맞아 서울 전역을 거대한 문화 체험 공간으로 확장합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다음 달 20일부터 4월 12일까지 서울 곳곳을 무대로 한 'BTS 더 시티 아리랑 서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신보 발매 당일은 숭례문과 서울타워 등 서울을 대표하는 공간이 미디어 파사드로 물듭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는 컴백일부터 사흘간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공유하고 감상하는 라운지형 프로그램도 마련됩니다.

4월에는 서울 도심의 돌담, 가로수 등이 전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 블랙핑크 27일 미니 3집 컴백…타이틀곡은 '라고'

블랙핑크가 오는 27일 미니 3집으로 컴백하는 가운데 타이틀곡은 '고(GO)'로 정해졌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6일) 블랙핑크의 미니 3집 '데드라인' 트랙 리스트를 공개하며 선공개곡 '뛰어'를 비롯해 타이틀곡 '라고' 등 5곡이 수록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보는 블랙핑크가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입니다.

지난해 7월 디지털 싱글 '뛰어'를 발매한 블랙핑크는 최근 16개 도시, 33회차에 걸친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 7년 만의 귀환 박효신,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가수 박효신이 7년 만에 나서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타로 카드에서 영감을 받은 듯한 상징적 이미지를 담은 포스터는 일본의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아트 디렉터 요시다 유니와의 협업으로 제작됐습니다.

오는 3월 신보 발매를 예고한 박효신은 4월 인천에서 세 차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 하예린 주연 '브리저튼4'…넷플릭스 영어 쇼 1위

한국계 배우가 주인공인 드라마 '브리저튼4'가 넷플릭스 영어 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흥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브리저튼4'는 공개 첫 주 3,970만 시청 수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영어 쇼 부문 1위를 기록했습니다.

시즌4는 배우 손숙의 외손녀인 한국계 호주 배우 하예린이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관심을 모았고 하예린 연기에 대한 외신의 호평도 이어졌습니다.

브리저튼은 2020년 첫 제작된 넷플릭스 글로벌 시리즈로, 19세기 영국 브리저튼 가문의 8남매가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보나(bonaman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