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갤럭시 브랜드가치 9년째 1위…유니클로는 추락

경제

연합뉴스TV 갤럭시 브랜드가치 9년째 1위…유니클로는 추락
  • 송고시간 2019-12-08 13:51:30
갤럭시 브랜드가치 9년째 1위…유니클로는 추락

우리나라에서 일본 패션브랜드 유니클로의 브랜드 가치가 불매운동 여파로 추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유니클로 순위는 91위로 지난해보다 16계단 내려앉았습니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브랜드 갤럭시가 9년째 1위를 지켰으며 2위는 이마트, 3위는 카카오톡으로 지난해와 같았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