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쉐보레 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 출시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쉐보레 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 출시 外
  • 송고시간 2020-10-26 17:50:04
[비즈&] 쉐보레 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 출시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쉐보레 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 출시

쉐보레는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를 출시하고 사전계약을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한국GM은 연식 변경 모델인 2021년형 더 뉴 카마로 SS에 전면부를 중심으로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정통 아메리칸 '머슬카'의 인상을 강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카카오 스마트 스피커 '미니 헥사' 출시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인공지능을 탑재한 스마트 스피커 '미니 헥사'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미니 헥사는 카카오가 세 번째로 출시하는 스마트 스피커로 최신 하드웨어 기술이 탑재돼 기존 제품보다 음성 인식 정확도와 연결 속도가 높아졌다고 설명했습니다.

▶ 셀트리온 신속진단 항원키트 미FDA 긴급사용승인

셀트리온은 진단기기 전문업체 비비비와 함께 개발한 코로나19 진단키트 '샘피뉴트'가 미국 식품의약국, FDA 긴급사용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샘피뉴트는 현장에서 10분 이내 코로나19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신속 현장 진단용 항원 키트로 미국 전역으로 공급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 LG전자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출시

LG전자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톤 프리'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톤 프리 무선 이어폰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해 완성도 높은 음질을 구현했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 스타벅스 연말 다이어리 행사…친환경 가방도 추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모두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으면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다이어리는 스탠딩 스케줄러, 핸디 스케줄러, 루틴 다이어리, 노트 키퍼 등 4가지로 구성됐고, 친환경 크로스백도 사은품 목록에 추가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