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티웨이항공, 다음 달 홍콩 노선 8개월 만에 재개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티웨이항공, 다음 달 홍콩 노선 8개월 만에 재개
  • 송고시간 2020-11-25 17:48:09
[비즈&] 티웨이항공, 다음 달 홍콩 노선 8개월 만에 재개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티웨이항공, 다음 달 홍콩 노선 8개월 만에 재개

티웨이항공이 다음달 인천~홍콩 노선 항공편 운항을 8개월 만에 재개합니다.

인천~홍콩 노선은 다음달 14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운항할 계획인데 홍콩 입국은 홍콩 ID카드 소지자만 가능합니다.

▶ 두산중공업, 제주 바람으로 그린 수소 만든다

두산중공업이 풍력발전을 활용한 '그린 수소' 실증사업에 참여합니다.

두산중공업을 비롯해 제주도청, 한국중부발전, 한국가스공사 등 10개 기관이 참여해 풍력발전에서 생산된 전력으로 수소를 생산, 저장, 운송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실증하게 됩니다.

▶ GS25, 냉장 보관함 서비스 1천개 점포로 확대(연합사진)

GS25가 온라인으로 주문한 신선 상품을 냉장 상태로 편의점에서 찾아갈 수 있는 '박스25' 서비스를 확대합니다.

GS25는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포 수를 50곳에서 1,000여곳으로 늘릴 계획입니다.

▶ 거스름돈을 포인트로…현대백화점, 잔돈 적립서비스

내일(26일)부터 현대백화점 모든 점포에서 '잔돈 적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현금으로 결제하면서 생긴 거스름돈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전환해 적립하거나 구매자의 계좌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 우리금융, 난치병 소아환자 치료 후원금·헌혈증 기부

우리금융그룹이 난치병 소아환자 후원금 2억원과 함께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 500매를 서울대병원에 전달했습니다.

우리금융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혈액 부족 문제를 돕기 위해 지난달 15일부터 한달간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고, 전 그룹사 임직원들이 동참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