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롯데면세점 온라인 플랫폼 개편…가상 피팅·체험 공간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롯데면세점 온라인 플랫폼 개편…가상 피팅·체험 공간 外
  • 송고시간 2021-07-27 17:28:21
[비즈&] 롯데면세점 온라인 플랫폼 개편…가상 피팅·체험 공간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롯데면세점 온라인 플랫폼 개편…가상 피팅·체험 공간

롯데면세점이 코로나19 사태 이후를 대비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플랫폼을 전면 개편했습니다.

모바일 앱에는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가상 피팅 서비스를 도입하고,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해 플래그십 스토어 가상 체험 공간도 선보입니다.

▶ LG전자, 반려동물 가구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LG전자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의 펫 모드는 자체 실험 결과 자동모드 대비 약 64% 더 강한 풍량으로 반려동물이 활동하는 공간의 공기를 정화합니다.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부착형 극세필터는 물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마트24, 세 번째 야구맥주…'최신맥주 골든에일'

편의점 이마트24가 야구를 모티브로 한 세 번째 수제맥주 '최신맥주 골든에일'을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한 맥주는 이마트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선수들의 이미지를 캔 디자인에 활용했고, 나머지 2종과 같은 500㎖ 캔맥주지만 알코올 도수는 4.9%로 가장 높습니다.

▶ 티웨이항공, 추석 연휴 김포~대구·광주 노선 운항

티웨이항공이 추석 연휴인 9월 17일부터 22일까지 김포~대구, 김포~광주 노선 부정기편을 각각 10회, 7회 운항합니다.

해당 노선의 항공권 가격은 편도 총액 1만8,700원부터 시작됩니다.

▶ GS리테일, '유통기한 임박' 상품 당근마켓서 판매

GS리테일이 당근마켓과 함께 '마감할인판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당근마켓 이용자는 '생활서비스' 항목이나 검색창에 'GS마감할인'을 입력하면 매장과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GS25 등 1만6,000여 개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유통기한 판매 상품을 최대 6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