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비즈&] SC제일은행 '행운의 황금 달러' 이벤트 外

경제

연합뉴스TV [비즈&] SC제일은행 '행운의 황금 달러' 이벤트 外
  • 송고시간 2021-09-27 17:26:56
[비즈&] SC제일은행 '행운의 황금 달러' 이벤트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SC제일은행 '행운의 황금 달러' 이벤트

SC제일은행은 다음 달 말까지 달러 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황금 달러' 이벤트와 모바일 펀드 가입자에 대한 '모바일 펀드로 황금을 쏴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펀드나 외화예금 등 미국 달러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순금으로 만든 2달러 지폐를 증정합니다.

또,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으로 1,000만 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는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황금 2달러 지폐를 줍니다.

▶ 인터파크투어, 2023년 출발 '남극탐험' 판매

인터파크투어는 2023년 3월 출발하는 18박 20일 일정의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을 출시했습니다.

이 여행상품은 아르헨티나 땅끝마을에서 남극탐험 크루즈로 갈아탄 뒤 남극에 상륙해 트레킹이나 야생동물 촬영 등 여러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상품의 가격은 1인당 1,800만 원대로 책정됐습니다.

▶ 동양생명 '천사데이'에 '디어마이엔젤' 이벤트

동양생명이 다음 달 4일 이른바 '천사데이'를 맞아 가족이나 지인에게 평소에 표현하지 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디어 마이 엔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에 대한 사연을 이달 말일까지 동양생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응모하면, 10명에게 유명 스튜디오 2인 촬영권을 증정합니다.

또,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 홈플러스, 우유팩 재활용 '착한 화장지' 출시

홈플러스는 화장지 제조 협력사 ㈜대왕과 손잡고 펄프 대신 우유팩을 재활용한 '착한 화장지'를 출시했습니다.

우유팩을 재활용한 원료인 PCMC를 100% 사용한 친환경 상품으로, 형광증백제는 쓰지 않았습니다.

▶ GS리테일 '브레디크' 9개월만에 1천만개 판매

GS리테일이 지난 1월 첫선을 보인 프리미엄 빵 브랜드 '브레디크'의 판매량이 1,000만 개를 넘겼습니다.

GS리테일은 다음 달부터 알프스산맥에서 채취한 암염과 네덜란드 발효 버터를 쓴 '소금 버터 브레드'를 내놓을 예정으로, 한 달 동안 반값 할인 이벤트를 벌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