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9일)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보시겠습니다.

▶ 윤석열 '내란 혐의' 1심 선고…계엄 443일 만 (PM 3:00 서울중앙지방법원)

윤석열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 1심 선고가 오늘(19일) 나옵니다.

12·3 비상계엄이 선포된 지 443일 만에 재판부의 첫 판단이 나오는건데요.

지난달 내란특검이 윤 전 대통령에게 법정 최고형인 사형을 구형한 만큼 1심 형량에도 관심이 쏠립니다.

윤 전 대통령이 법정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재판의 전 과정은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 '성폭력 의혹' 색동원 시설장 구속영장실질심사 (AM 10:30 서울중앙지방법원)

성폭력 의혹이 불거진 인천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색동원' 시설장의 구속 여부가 오늘(19일) 결정됩니다.

서울중앙지법은 오전 10시 30분 여성 장애인들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시설장 김 모 씨에 대한 구속영장실질심사를 진행합니다.

오전 11시에는 시설 장애인들을 폭행한 혐의로 영장이 청구된 시설 종사자 A씨에 대한 구속 심사도 열릴 예정입니다.

▶ 이 대통령 설 이후 공식일정 시작…수보회의 주재 (PM 2:00 청와대)

취임 후 첫 설 연휴를 마무리한 이재명 대통령이 수석보좌관회의를 주재하며 공식 일정을 시작합니다.

이 대통령은 회의에서 SNS에서 거론한 부동산 정책 방향을 비롯해 민생과 경제 관련 정책 이슈를 주로 언급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오늘의 주요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송채은(chaeun@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