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불암 건강 안 좋아"…후배들이 전한 근황

배우 최불암씨의 건강 상태가 방송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어제(19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배우 임현식이 MBC 드라마 '전원일기'에 함께 출연한 박은수를 만나 최불암의 근황에 관해 대화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박은수는 "지금 최불암 선배님도 안 좋으시고, 선배님들 건강이 다들 안 좋으셔서 어떻게 봐야 할지 모르겠다"며 걱정했습니다.

1940년생으로 올해 85세인 최불암은 지난해 14년간 진행해 온 KBS '한국인의 밥상'에서 하차한 뒤 별다른 근황이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 하정우, 건물 2개 매각…차정원과 연내 결혼?

배우 하정우가 소유한 건물 2개를 매각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연내 결혼설이 다시 한번 불거졌습니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배우 하정우는 최근 서울 종로구 관철동 건물과 송파구 방이동 건물을 총 265억 원에 내놓았습니다.

종로와 송파, 속초, 서대문구에 각각 건물을 소유한 하정우가 절반을 정리하면서, 연인 차정원과 결혼을 준비하는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옵니다.

한편 하정우는 올해 7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지만 서로의 스케줄로 결혼을 미룬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BTS 정국 솔로곡, 스포티파이 14억 스트리밍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곡 '스탠딩 넥스 투 유'가 스포티파이에서 14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글로벌 음원 강자로서의 위상을 입증했습니다.

'스탠딩 넥스 투 유'는 발매 2년이 넘었지만 스포티파이에서 하루 70만 회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곡은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이후 120일 넘게 톱 50에 머물렀고, 370일 이상 차트에 머물렀습니다.

한편 정국의 스포티파이 개인 계정은 K팝 솔로 가수 최초로 도합 104억 4,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습니다.

▶ 스트레이 키즈, '글로벌 아티스트' 2위 등극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국제음반산업협회 '글로벌 아티스트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국제음반산업협회가 어제(19일) 공식 홈페이지 등에 발표한 차트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1위 테일러 스위프트에 이은 2위로 K팝 아티스트 가운데 유일하게 톱 10 안에 들었습니다.

국제음반산업협회는 매해 전 세계에서 발매된 실물 앨범 판매량, 디지털 음원 다운로드, 스트리밍 수치 등을 기준으로 차트 순위를 매깁니다.

그룹 세븐틴은 14위에 이름을 올리며 해당 차트에 5년 연속 진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보나(bonaman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