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NS핫피플] 이승기·배우 이다인 열애…"5∼6개월 전부터 교제" 外

SNS 핫피플

연합뉴스TV [SNS핫피플] 이승기·배우 이다인 열애…"5∼6개월 전부터 교제" 外
  • 2021-05-24 19:25:25

[SNS핫피플] 이승기·배우 이다인 열애…"5∼6개월 전부터 교제" 外


▶ 이승기·배우 이다인 열애…"5∼6개월 전부터 교제"


SNS 핫피플, 첫 번째 핫피플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씨입니다.


이승기 씨가 열애 소식과 기존 소속사와의 결별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승기 씨는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의 동생인 배우 이다인 씨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선후배 관계로 만나 작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조심스럽게 서로를 알아가는 중이라고 합니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 이승기, 소속사와 계약 종료…1인 기획사 설립


열애 소식과 함께 1인 기획사 설립 소식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승기 씨는 오랫동안 몸담은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를 이달 말 떠나 홀로서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소속사는 "최근 아티스트 본인이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해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했다"며 "앞으로 협력사로서 함께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승기 씨, 일과 사랑, 모두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 판다 할배 다리에 매달린 아기 판다…'천만뷰 돌파'


다음 핫피플 만나보시죠. 


아기판다 '푸바오' 영상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며 유튜브 조회 수 1천만 회를 돌파했습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영상에서 아기판다 '푸바오'는 사육사 다리에 매달려있는데요. 


마치 '저랑 조금 더 놀아주세요'라고 조르는 듯한 모습이죠. 


이 영상은 강철원 사육사가 푸바오의 몸무게를 확인한 뒤 사육장 바닥에 내려놓았을 때 푸바오가 강 사육사의 다리에 매달리는 모습을, 함께 있던 동료가 휴대전화로 촬영해 '하부지랑 놀고 싶었던 찰거머리 아기판다'라는 제목으로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고 합니다.  


지난해 7월 국내 최초로 에버랜드에서 태아난 푸바오는 최근 생후 300일을 넘어서며 몸무게 32킬로그램의 건강한 판다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애교 넘치는 푸바오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SNS 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